Double Runtime/Credit MB

7월 22일을 기점으로 두배의 계산시간과 두배의 보상 크레딧 그리고 더 길어진 리포트 마감 시한을 가진 멀티빔 워크유닛이 등장하기 시작하여 지금은 거의 두배짜리 워크유닛으로 교체되었다. 이 워크유닛이 이전과 달라진건 단지 워크유닛 헤더에 있는 chirp_resolution 값이 0.333 에서 0.1665 로 바뀌었다는것 뿐인데 이 값의 변화로 분석감도가 배가되면서 계산시간도 배가되었다.

이로 인해 더욱 심도깊은 분석결과를 얻을수있게된것과 더불어 또하나의 큰 소득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100Mbps 밖에 안되는 seti@home host 회선 대역폭이 그동안 늘어난 참가자와 늘어난 컴퓨터 성능으로 인해 매번 포화상태에 빠져들었던 문제를 단지 분석시간을 늘림으로써 절반가까이 떨어뜨릴수있게 되었다는것이다. 지금까지의 상황을 종합해봤을때 아마 이게 이번 이벤트의 주된목적이 아니였나싶다.

같은맥락으로 AstroPulse 워크유닛이 희귀해진것도 그런 이유에서인듯하다.

그리고 Lunatics Team, Raistmer 의 글에 의하면 이 변화가 기존 최적화 어플리케이션에 영향을 주진않을거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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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y 299,792,458 on October 24,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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